[arpw limit="1" thumbnail="true"]

무직자소액대출은 소득증빙의 어려움때문에 무서류 모바일대출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무직자모바일대출의 경우에는 저소득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으로 생활비가 필요하거나 급작스레 비상금이 필요할 때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 없이 간단한 절차로 이루어지는 대출이므로 신청후 곧 바로 입금까지 이루어지는 장점이 있는데요.

휴대폰 이용료 연체기록이 많아서 통신등급이 안나오는 분들은 부결이 나기도 합니다.

그럼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곳은 어디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무직자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농협 NH 모바일바로대출

개인적으로 4년전에 농협에서 NH 모바일바로대출을 받았습니다. 250만원정도 급하게 필요해서 받은적이 있는데, 무담보 무서류 신용대출로,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 당일대출이 되는 상품이였습니다.

모바일바로대출의 특징은 제 2금융권이 대신 보증을 서줘서, 원금 2회 연체시 즉시 2금융권 대출로 넘어가서 이자율이 급격히 높아지는 대출입니다.

다행히 연체 없이 기간내에 상환했습니다. 무직자모바일대출을 찾는분들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위비 모바일대출

위비뱅크는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모바일 24시간 무서류 신청이 가능하며, 직업 소득에 상관없지만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왠만하면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적용금리는 연 최저 5.94% ~ 최대 9.5%로 시중 은행 평균금리와 비교해보면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함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법정 최고 이자는 24%이며, 위비 모바일대출은 최대 9.5%이므로 소액으로 이용한다면 크게 부담이 없는 수준입니다. 만약, 보험증권 조차 발급이 안되는 분들은 정부지원서민대출을 추천합니다.

No response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